쁘띠사각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테미 조회 2회 작성일 2022-06-23 07:12:08 댓글 0

본문

16,000원으로 쁘띠시술/사각턱보톡스/윤곽주사 맞기

16,000원으로 윤곽주사, 사각턱 보톡스를 맞았다?!
저렴하게 우아한 턱라인 만들자
이거 낚시 아니니까 끝까지 시청!

#사각턱보톡스 #윤곽주사 #시술리뷰

C O N T A C T
──────────────
⇢ e-mail: reviewgirls536@gmail.com
베이글 STUDIO : ▼리뷰걸즈 영상 바로보기

턱보톡스+윤곽수술 상담 1:21
시술 3:00
Hugo mo : 원장님이 정말 솔직하시네요 ㅎㅎㅎㅎ 상처뿐인 미션성공 ㅜ ㅎㅎ 넘 재밋어요 ㅋㅋㅋㅋ
임규룩 : 리뷰걸즈 흥하세요 최군방송보고 구독합니다ㅎ
hj C : 완전 저렴해서 나 같아도 2개 다 했을 것 같당
김규환 : 모든주사가 안아픈가요

지금까지 받았던 시술 다 알려드림 추천vs비추천 시술들 ! | 소윤Soyoon

여러분 안녕하세요 !!!!
드디어 시술 추천 비추천 영상을 찍었네요 호홋 ,,
뭔가 이렇게 디테일하게 알려드리는 건 오랜만이라 좀 떨리긴 하는데
유용한 정보가 되었음 좋겠어요
아주 예~~~전에 울쎄라 관련 영상 올렸다가 유튭에서 썰려서 ㅠ.ㅋㅋ 넘 슬퍼서
다시는 이런 영상 안 올리려고 했는데, 여러분들을 위해 올려봄니다 ..
그럼 ..바이 ...


insta. @ahsy_u
에이슬 Asle Makeup : 눈코입만 따로보면 똑같이 생겼는데 얼굴형의 중요성....
방랑징영 Wandering Eunice : [얼굴형 시술 정리]
2:17 윤곽주사 (비추천)
3:38 울쎄라 (추천)
(6:26 울쎄라 시술시 확인할점)
10:00 슈링크 (비추천)
11:35 인모드 (추천)
14:34 턱보톡스 (추천)
16:09 침샘보톡스 (추천)
17:20 경락 (비추천)

[이목구비 시술 정리]
18:36 코필러 (비추천)
22:30 콧볼 축소 보톡스 (추천)
23:19 앞볼 필러 (비추천)
24:47 스킨 보톡스 (추천)
Alwaysdeadkenny : 병원정보보다 이렇게 디테일한 시술 후기를 알려주는게 시술 고민 중인 사람들한테는 더 유익한 것 같아요! 솔직하게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felicity펠리시티 : 11:35 인모드_옆태이중턱 얼굴라인 선명 작아짐 태워 없에 지방수량 삭제 십분당 십만원정도
16:09 침샘보톡스 _ 턱 바로밑 이중턱 소멸 얼굴 짧아보이는 효과
22:30 콧볼축소보톡스_ 콧볼지방녹여서 콧볼작아지게 하는것
24:47 스킨보톡스_촘촘하게 팽팽하게 광나게 십만원정도
밍밍이 : 언니가 정보주시는건 진짜 믿음이 가요 ... 항상 고맙숩니당 .. ❤️

[사각턱 종류 총정리편] 내턱은 귀족턱일까 사각턱일까?

스타일 컨설턴트 RARELEE 입니다:)

구독자님들 요청으로 오늘은 #사각턱 총정리입니다.
사각턱 관련 영상을 올릴 때마다 댓글에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아 사각턱과 관련된 오해들을 레어리 나름대로 정리해 본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고 공감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영상 주제 요청은 커뮤니티에서 받고 있습니다 :)

* 다양한 각도의 사진을 많이 구할 수 있는 연예인 분들을 분석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에 비해 골격 상의 단점이 약한 편입니다. 당연히 이런 머리도 멋있고 저런 머리도 예쁘죠. 다만 제 영상의 주제는 모두 같이 더 예뻐지자가 아니라 내가 생각하는 단점이나 컴플렉스를 보완하는 스타일링입니다. 어떤 스타일이 ‘더 예쁜지’가 아니라 다만 어떤 디자인이 좀 더 특정 골격이나 단점을 보완하는지를 이해하셔서 적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개인 상담은 온라인 컨설팅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댓글에 간단히 써주신 일부 정보만으로는 (ex. 저는 턱도 광대도 있는것 같고 얼굴도 긴것 같은데 이 스타일 어울릴까요? ㅠㅠ 등) 제가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기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사각턱, 광대, 이목구비 비율, 목길이 등 다양한 특징을 모두 파악해 종합적으로 분석해야 하고, 무엇보다도 글이 아닌 사진으로 봐야 정확한 진단을 드릴 수 있기 때문에 댓글로 개별적인 상담은 정말 어렵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온라인 컨설팅 신청을 부탁드리고, 그렇지 않더라도 스스로 여러가지 팁들을 조합하실 수 있도록 도움되는 쉬운 꿀팁들, 영상들 더 많이 올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컨설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rarelee19/221330640094


#귀족턱 #귀밑턱 #L자턱
#각진얼굴 #네모얼굴 #얼굴형 #얼굴형 분석
#헤어스타일 #헤어스타일추천
레어리RareLee : *영상 주제 요청은 커뮤니티에서 받고 있습니다 :)

* 다양한 각도의 사진을 많이 구할 수 있는 연예인 분들을 분석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에 비해 골격 상의 단점이 약한 편입니다. 다만 제 영상의 주제는 모두 같이 더 예뻐지자가 아니라 내가 생각하는 단점이나 컴플렉스를 보완하는 스타일링입니다. 어떤 스타일이 ‘더 예쁜지’가 아니라 다만 어떤 디자인이 좀 더 특정 골격이나 단점을 보완하는지를 이해하셔서 적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개인 상담은 온라인 컨설팅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댓글에 간단히 써주신 일부 정보만으로는 (ex. 저는 턱도 광대도 있는것 같고 얼굴도 긴것 같은데 이 스타일 어울릴까요? ㅠㅠ 등) 제가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기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사각턱, 광대, 이목구비 비율, 목길이 등 다양한 특징을 모두 파악해 종합적으로 분석해야 하고, 무엇보다도 글이 아닌 사진으로 봐야 정확한 진단을 드릴 수 있기 때문에 댓글로 개별적인 상담은 정말 어렵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온라인 컨설팅 신청을 부탁드리고, 그렇지 않더라도 스스로 여러가지 팁들을 조합하실 수 있도록 도움되는 쉬운 꿀팁들, 영상들 더 많이 올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컨설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rarelee19/221330640094
오이 : 단순히 단점을 커버하고 스타일 찾는 것 뿐만 아니라 각자의 외모의 개성을 존중하고 무조건적인 단점은 없다는 것을 영상마다 말씀해주셔서 더 좋은 것 같아요!
Jimmmy : 이만큼 전문적이고 분석적인 분 없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사각턱 광대골격 정말 애매하고 사람마다 다른 기준들을 레어리님 영상 보면서 제대로 이해할 수 있었어요!!! 어디에도 없는, 가려운 곳을 정확히 제대로 긁어주는 영상 감사합니다ㅠㅠ
김채영 : 예전부터 댓글 볼 때마다 소모적인 논쟁이라고 생각했는데 레어리님이 잘 정리해주셔서 확실해지는 것 같네오. 감사합니다.
qwerasdf7413 : 레어리님을 정보전달 목적으로 좋아하게 된 구독잔데 이상하게 영상을 보면 위로가 되네요..ㅎㅎ 항상 객관적인 기준이 없단말을 덧붙여주셔서 늘 단점이라고 생각했던 외모적 콤플렉스들이 이제 하나하나 다 매력으로 느껴지는 중이에요! 늘 감사합니당

... 

#쁘띠사각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18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hal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