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동 컴퓨터 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종규 조회 3회 작성일 2022-06-25 20:52:30 댓글 0

본문

컴퓨터학원 가야되요? 가면 뭐배워요? 진짜 취업되요?

취업고민하시면서, 국비지원 IT교육 알아보시는분 많이 계시죠?
많이들 물어보시고, 저도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떤학원이있고, 다녀본사람들은 뭐라고말할까요?

언급한 싀먀님의 블로그 글 링크입니다

(개념글도전)공대 갓 입학한 꼬꼬마들을 위한 컴퓨터 학원 이야기.txt
http://cyma.kr/60?category=525616

이쯤에서 정보보안 학원루트의 결과를 알려주마
http://cyma.kr/72?category=525616


영상이 마음에드셨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

---------------

* Facebook - https://goo.gl/WEk65h
* Subscribe - https://goo.gl/pV6gxX
Jongbin Kim : 잘봤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호빵맨 : 올해 대학을 자퇴하고 개발자가 되고 싶어서 학원을 가야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 영상이 가장 도움이 되네요. 생활코딩으로 기초를 잡고 포트폴리오를 준비해야겠네요.
예감적중 : 학원 알아보고 상담도 직접 많이 받아봤는데 진작에 이영상 볼걸 그랬습니다.
천만다행인게 상담만 받고 나왔다는거
학원 영업사원들 말 솜씨 정말 좋아요. 진짜 공부시작하지도 않았는데 개발자되서 날아다니는 꿈 꾸게하고 돈 2백넘게 가볍게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집와서 생각해보니 진짜 현장결제는 미친짓이였음. 현장결제하면 5퍼 추가할인된다길래 혹했는데 안해서 다행이네요.
msms kim : 컴공 수료생이구요. 올해 취준중에 학원다니면서 월 30씩 받고 5개월과정 다녔습니다.
저는 개발에 자신이없어서 나름 학원다니면서 많이 배운느낌이었구요. 강사님이 정말 친절했어서요. 실제 학원가서 상담받고 교육과정 골랐었습니다.

취업부분은 연봉 2천후반이 보통입니다. 더 높게 상향하려면 본인이 준비해서 하면되구요.
Star Sin : 제가 이제 학원을 막 수료하는 입장에서는 긍정적인 면은 실무적으로 좀 더 배우고 실무에 대한 것은 배울수있었습니다. 다만 얇고 넓게 배우다보나 모든 걸 깊게 배우진않아서 혼자서 공부가 좀 필요하기도하고 취업하고도 제가 부족한 부분은 다른학원을 다녀서 배워야 할것같습니다

국비지원 학원의 장단점 3분 정리

영상시청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모두사랑합니다!!!!




#국비지원 #개발자 #동기부여
Dkks Todn : 확실히 국비지원 6개월 다닌다고 바로 개발자로 취업한다는 자체가...본인이 교육 열심히 들으며 집에서도 코딩공부하고 해야 개발자로서 기본이라도 갖추지 그냥 국비지원 6개월 수강한다고 취업하는게 아닌것같음
배건우 : 국비지원 하고 있는 비전공자 학생 너무 힘이 되고 공감이 되는 말이네요 :) 저는 제가 멍청한가? 싶을 정도로 진도를 못 따라 잡았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ㅎ 그래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뚝딱이 : 저도 진도빼는게 어마무시할거같아서 미리 사전에 공부하고 가볼려고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강은주 : 안녕하세요 영상 잘봤습니다 혹시 학원이 어디에 있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moon_i : 감사해요 정말 힘이 되었어요..

(반드시 알아두세요) 국비지원학원 선택 방법

국비지원학원을 수료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비지원학원 선택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나머지 강의: https://bit.ly/all-in-one-united
(재생속도 1.5 배속 추천)
비전공자 개발자 : 나머지 강의는
인프런 <비전공자를 위한 개발자 취업 올인원 가이드>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강의 링크: https://bit.ly/all-in-one-united
쩡니 : 저는 정말 강사님이 아무런 교육 준비도 없이 교재만 읽으시고 학생들이 잘 따라하는지 안중에도 없고 자기 코드 치기 바쁜,, 자기 코드치는 시간을 마치 저희가 관람하는 격이랄가요,,? 아무튼 왜 이걸 듣고 있는지 ,, 그러면서 무조건 따라해야한다고 항상 쓸데없는 말만 강조하시는 그런 강사님을 만났는데,, 비전공자에 코딩에 ㅋ자도 모르는 채로 2개월이 되가는데도 이렇게 하다간 시간낭비겠구나 싶어서 고민이 많습니다.. 국비를 그만두자니 지원금 대부분이 깎여나가서 다음 과정을 자비금 없이 들을 수 있을지 확신이 없는 상태이고 ,, 말씀하신대로 강사님의 역량이 정말 중요한데 국비지원은 그게 너무도 복불복인거같아서 안타까워요.. 공감되는 마음에 주저리해봤습니다
시월 : 꿀팁 너무 감사합니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학원 고르는데 도움 많이 됐습니다 :)
Honey Honesty : 자세한 내용, 경험과 생각이 잘 전달되네요!
Dylan : 너무 좋은 영상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계동 컴퓨터 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1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hal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